프로모션

새로 출시한 상품 정보를 확인하시고 이벤트에도 응모해보세요.

변화된 생활환경에 맞춰진 실질적인 보장의 어린이 보험

보험 상세보기

양치질만 잘해도 보험료가 할인되는 Lifeplus 아이조아 어린이보험(무)

  • 올바른 양치습관 기르기
  • 포인트로 모바일 상품권 받기
  • 포인트로 보험료 할인

본 혜택은 치아조아형(갱신형) 또는 모두조아형+치과치료특약 가입시 제공됩니다.

Lifeplus 양치습관 서비스 상세보기

Lifeplus 아이조아 어린이보험(무) 가입하고 쿠폰받자!

해당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님 선착순 1,0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.

※ 단, 한화생명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'개인정보 수집/이용/위탁 동의' 후 상담신청한 경우에 한합니다

상담신청 하기

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호공사가 보호하되, 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 해지환급금(또는 만기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)에 기타지급금을 합하여 1인당 ‘최고5천만원’ 이며, 5천만원을 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. 갱신형의 경우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, 계약의 소멸시 계약을 갱신할 수 없습니다.

기존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 인상 및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보장 급부별로(특약 가입 시 특약 보장 포함) 가입한도, 보장개시일, 감액 및 지급기준, 지급한도가 상이합니다.

양치교육 서비스와 보험료 할인 등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및 약관, 상품설명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준법감시인 확인필 CS-18-11-28(2018.11.28)

이벤트 유의사항 및 경품안내

- 선착순 1,000명 한정 쿠폰 발행으로 마감시 조기 종료됩니다.

- 기프티콘은 상담신청 완료 후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.

- 부적절한 방법을 통해 이벤트 응모 및 당첨 시 당첨 취소 또는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- 참여자 본인 이름/연락처가 아닌 정보로 참여하거나, 부정확한 정보로 인한 응모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- 이벤트 문의 : event_hanwha@daum.net